총동문회 소식


SEOUL THEOLOGIC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총회장 취임감사예배

류승동 총회장 취임 축하예배가 지난 6월 14일 총회본부에서 서울신대 총동문회(동문회장 주기철 목사)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총동문회 임원들을 비롯해 회원과 서울신대 교수 등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류승동 총회장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고 교단 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류승동 총회장은 “총회장 직을 마친 후 열심히 일했던 총회장이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며 “성결가족들의 협력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인데 부족한 내 손을 꼭 잡고 함께 뛰자”고 인사했다.

이날 축하예배는 총동문회 부회장 윤학희 목사의 집례로 부회장 고영곤 목사의 기도, 서기 이신사 목사의 성경봉독, 총동문회장 주기철 목사의 설교와 직전회장 구교환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주 목사는 ‘네 업이 무엇이냐?’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업은 평생 애쓰고 매진하는 일을 의미하는데 업을 위해 사는 사람은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다른 곳에 눈길을 돌리지 않는다”며 “류승동 총회장님도 이 때를 위해 하나님께서 훈련시킨 업으로 생각하시길 바라며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설교 후에는 주기철 목사가 류승동 총회장에게 축하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전 총동문회장 이기수 목사와 서울신대 황덕형 총장이 축사를 전했다.

이기수 목사는 “교단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시 쓰는 총회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황덕형 총장은 “교단의 표어처럼 교단을 이전보다 더 부흥하게 하실 것으로 믿고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총동문회 소속 목사합창단은 축가로 총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총무 정재학 목사가 광고했다.

한편 서울신대 총동문회는 예배 후 열린 연석회의에서 이번 회기 주요 사업 등을 논의했다.

출처 : 한국성결신문(http://www.kehcnews.co.kr)

서울신학대학교 총동문회

422-742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2동 101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725호

Copyright ⓒ2024 www.stuaa.net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성결미디어연구소


회장 주기철 목사 010-5094-0193

총무 정재학 목사 010-5322-2213

서기 이신사 목사 010-3264-0757

회계 강욱준 목사 010-7576-9101